학습유형 | |
---|---|
학습시작일 |
|
학습기간 |
1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|
수료기준 | 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123,200원 |
실결제금액 | 교육원 문의 |
과정 소개 | 본 과정은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고객 대응 방법을 익혀 실무 역량을 강화할수 있는 과정입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습 대상 | 1. 판매직 종사자 및 운영자 2. 판매와 관련된 전업종 종사자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습 목표 | 1.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고객 대응 방법을 배우고 고객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. 2. 매장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파악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교수 소개 | 이승훈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